유아 할로윈 코스튬! 귀엽고 재밌는 아이디어 모음집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아 할로윈 코스튬! 귀엽고 재밌는 아이디어 모음집

by ○●◎●○ 2020. 10. 16.

유아 할로윈 코스튬! 귀엽고 재밌는 아이디어 모음집

0

매해 10월 31일마다 축제인 할로윈 데이가 찾아옵니다!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할로윈 콘셉트 의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즌이죠?

 

아쉽지만 2020년인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대규모 파티는 힘들 것 같은데요, 가족들이나 소수의 지인들끼리 안전하고 재미있게 할로윈데이의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겠네요!

 

 

할로의 꽃은 사진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할로 시즌을 맞아 사진으로 꼭 남기면 좋을 유아들의 할로 데이 코스튬을 다양하게 모아보았습니다. 가볍고 쉽게 따라 하기 좋은 콘셉트부터 엄마, 아빠가 함께 꾸밀 수 있는 단체 코스튬까지! 귀엽고 깜찍한 유아 할로 코스튬으로 올 가을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네요.

 

 

유아할로윈

 

포동포동한 아기에게 두건 한장과 나시.
수염 살짝 그려주면 완성인 할리데이비슨 베이비!

 

 

유아할로윈

 

쌍둥이 파일럿도 멋진데요?

 

 

유아할로윈

 

한눈에 통통 튀는 상큼한 파인애플~

 

 

유아할로윈

 

이 인어공주 복장은 온라인 판매를 하는 듯하네요!

 

 

유아할로윈

 

기어 다니는 쭙쭙이 아기에게 찰떡인 스쿠버 콘셉트!

 

 

유아할로윈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아주 강렬하고 귀엽네요!

 

 

유아할로윈

 

아가들은 이런 스타일도 너무 귀엽고 재밌네요!

 

 

유아할로윈

 

아이가 미키마우스를 좋아한다면?

 

 

유아할로윈

 

이건 어떤 콘셉트일까요? 와플이 한 재미하네요!

 

 

유아할로윈

 

너무 귀여운 가족이네요!

아기 가재들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듯한데요?

 

 

유아할로윈

 

원피스+카디건+안경 줄+보송보송한 가발

= 귀여움 200%

 

 

유아할로윈

 

배트맨은 남자아이들의 로망이겠죠?

 

유아할로윈

 

마주치면 환호성을 터뜨릴 만큼 깜찍한 포도 한 송이

 

 

유아할로윈

 

너무너무 귀여운 할머니 콘셉트

 

 

유아할로윈

 

통통 튀는 고슴도치 코스튬

 

 

유아할로윈

 

마이클 잭슨 베이비?

 

 

유아할로윈

 

와! 매우 고퀄리티 코스튬이네요!

 

 

유아할로윈

 

너무나 깜찍한 UP 애니메이션 코스튬

 

 

유아할로윈

 

귀여운 슈퍼맨 베이비! 셔츠 사이로 보이는 슈퍼맨 복장과

비틀린 넥타이, 반뿔테 안경까지!  

 

 

유아할로윈

 

환상적인 101마리와 달마티안의 남매 코스튬!

 

 

유아할로윈

 

이 콘셉트도 따라 하기 쉽고 재밌겠네요.

 

 

유아할로윈

 

이런 코스튬은 두고두고 봐도 즐거울 듯한데요?

 

 

유아할로윈

 

아주 유명한 코스튬 아기 사진이죠?

포동포동한 볼이 너무 깜찍하네요!

 

 

유아할로윈

 

웃음이 빵! 터지는 라푼젤 콘셉트.

 

 

유아할로윈

 

무난하게 도전할 만한 호박 코스튬!

 

 

유아할로윈

 

가방에 붙인 계란 그림까지..

두 아이 다 너무 귀엽네요.

 

 

유아할로윈

 

미니언즈는 영원한 듯!

 

 

유아할로윈

 

아가들의 할머니 콘셉트는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유아할로윈

 

갓난아기들의 서브웨이 샌드위치 코스튬!

 

 

재밌게 감상하셨나요?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에게 오래오래 추억할 재밌는 콘셉트 고르셨나요? 코스튬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너무 어려운 것보다는 아이가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가벼우면서도 귀여운 콘셉트를 정하시면 쉬울 것 같네요.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재밌고 즐거운 사진 많이 남기는 행복한 2020년 할로 데이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