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소예 <펜트하우스 주혜인>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모음
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소예 <펜트하우스 주혜인>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모음

by ○●◎●○ 2020. 11. 16.

나소예 <펜트하우스 주혜인>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모음

출처 ㅣ 네임벨류스타즈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비밀스러운 인물을 맡고 있는

심수련(이지아)의 딸, 주혜인 역의

나소예를 소개합니다.

 

 

초반에는 심수련의 딸로

태어날 적부터 병원에 입원해있다가

심수련이 익명의 쪽지를 통해자신의 친딸이 아님을 알게 되고,

 

주단테가 주혜인을

죽이려고 한 것을 알고서

죽는 척 위장해서 몰래 살려냅니다.

 

앞으로 어떻게 다시 등장할지

매우 기대되는 역할입니다.

 

 

신예 배우 나소예의 프로필과

SNS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출처 ㅣ 네임벨류스타즈 인스타그램

나소예

국적 : 한국

출생 : 2001

신장 : 167cm

소속사 : 네임벨류스타즈

데뷔 : SBS '펜트하우스'

 

출처 ㅣ 네임벨류스타즈 인스타그램
출처 ㅣ 네임벨류스타즈 인스타그램

 

배우 나소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지상파 드라마 첫 데뷔작이네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매우 기대가 됩니다.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청량한 마스크가 인상적입니다.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20살의 앳된 나이여서 그런가

학생 다움이 아직 묻어있는

귀여운 모습이네요.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하얀 피부에 큰 눈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어릴 적부터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을 꽤나 받았을 것 같습니다.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뮤지컬과 웹드라마 경험이 있는

신예 배우라고 합니다.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혜인 역을 맡고 있으면서,

JTBC의 첫 제작 영화인 <샤크>에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나소예는 <샤크> 영화에서

섬세한 표정과 감정을 연기하는

'정원영'역을 맡아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ㅣ 나소예 인스타그램

 

설리를 닮은 분위기도 느껴지네요.

 

 

유니크한 설리의 느낌을

만나볼 수 있어 매우 반갑네요.

 

 

출처 ㅣ 나소예 트위터

 

동서양의 느낌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마스크입니다.

 

출처 ㅣ 나소예 트위터
출처 ㅣ 나소예 트위터

 

아직 어린 배우이고, 신인이다 보니

다양한 정보는 없습니다.

 

출처 ㅣ 나소예 트위터

 

뮤지컬 페임, 헤어 스트레이, 헬리 돌리,

한여름밤의 꿈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여우비> 주연도 맡은 적이 있네요.

 

출처 ㅣ 나소예 트위터

 

큰 눈만큼이나 오똑한 콧날이

매력포인트 같네요.

 

출처 ㅣ 나소예 트위터

 

SNS는 트위터, 인스타그램이 있는데요,

소소한 일상을 만나볼 수 있네요.

 

출처 ㅣ 구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비밀스러운 인물인 주혜인이라는

배역을 얼마나 멋지게 소화하며

첫 데뷔작을 장식할지

아주 기대가 됩니다.

 

 

아직 어린 나이이다 보니

외면에만 신경 쓰는 것보다

내면에 충실한 건강한 배우로 자라나기를,

 

앞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멋지게 성장해나가기를 바랍니다.

 

나소예 <펜트하우스 주혜인>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모음

 

 

반응형

댓글